홈 > 공지사항

공지사항  APIC-IST 2021 프로그램 및 발표자 유의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사무국 입니다.


APIC-IST 2021 논문 투고 및 등록 감사드립니다.

발표자 안내사항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19가 여전히 걱정스럽지만, 행사장 방역에 집중하고 국제학술대회의 학문적 교류를 지속한다는 취지로

현장 운영을 기본으로 진행, 개최하기로 하였습니다.

참가자분들께서도 개인 위생에 신경 써 주시길 부탁드리며, 행사장 방문 시 마스크 착용을 반드시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호텔측 출입 방역과 별도로 학회등록대에서도 손소독제 비치 및 비접촉식 체온계로 체온측정, 문진표 작성을 할 예정으로 등록대 대기 시 일정 거리 간격 유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첨부된 프로그램 참고부탁드립니다.

 

행사일정:


June 20 -22, 2021, Paradise Hotel Busan, Korea


본 학술행사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에서 진행됩니다.


논문 발표는 6월 21일(월) ~ 22일(화) 이루어 지며,

발표당일 등록대 오셔서 등록자성함 말씀하시고 프로그램 및 관련 물품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인데이는 21일(월)로 22일(화) 발표자 외 모든 참석자분들께서는 21일에 모두 수령해주시기 바랍니다)


=발표자 안내사항=

1. 구두 발표(Oral)

발표는 10분~15분내외(질의응답포함)로 진행될 예정이고, PPT 자료를 각자 준비해오셔서

행사장에 비치된 노트북에 준비하신 자료를 연결하셔서 발표하시면 됩니다.

* 부득이하게 대면 발표가 불가능하신 경우,  ksii@ksii.or.kr 로 동영상 발표 신청해주시고 관련 내용 회신 받으셔야 합니다.

 

2. 포스터 발표(Poster-Interactive Presentation Session)

Session 13 / Session 14 / Session 16 / Session 17

위의 4개 세션은 포스터 세션입니다.(공식명칭: Interactive Presentation Session)

* 부득이하게 대면 발표가 불가능하신 경우,  ksii@ksii.or.kr 로 비대면 포스터 발표 신청해주시고 관련 내용 회신 받으셔야 합니다.

 

포스터 세션의 발표자분들은

현장에 마련된 포스터 판넬(사이즈 60(가로)*90(세로)cm) 에 본인 논문의 세션정보(세션번호,제목,저자명,소속)가 부착된 자리를 확인하시고,

미리 준비해오신 출력물을 부착하시면 됩니다.

부착하실 테이프는 학회에서 제공해 드립니다. 단, 현장에서의 출력은 불가능합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A4 용지 기준으로 8장 정도가 적당하며, 전지사이즈의 출력물 등 다양한 형태의 출력물로 준비해 오셔도 무방합니다.

 

공통적으로 공지될 사항은

Early/Regular Registration 하신분들께는 프로그램북, 프로시딩파일(현장에서 다운로드 QR코드 제공), 기념품, Lunch&Banquet(21일 제공/이외 날짜 식사제공 제외(1회만 제공) / 런치는 21일, 22일 중 선택 사용 가능)이 되며,

각 논문별 대표저자 등록 외 공저자분들 추가 등록(Additional Registration Fee(Attendance for co-author) 하신 논문들 위와 같이 제공됩니다,

(참가확인서(행사 종료 후 이메일(ksii@ksii.or.kr) 신청))

그외 티켓만 추가 구매나 참가확인증만 추가 하신 경우에는 추가하신 부분만 제공됩니다.

Lunch & Banquet의 경우 예약사항이기 때문에 현장에서 추가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