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학회 소개

학회 소개




정보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 현대 사회에서 인터넷의 중요성은 극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은 국방, 국가 안보, 개발의 목적을위한 것이지만 개발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국가 산업과의 통합은 국가 경제에 막대한 기여를합니다.

 지금까지 컴퓨터 관련 그룹, 학계, 컴퓨터 관련 정보 기술이 많이 있지만 이제 인터넷은 학술 단체의 중심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방법입니다. 인터넷 기반 비즈니스 및 정보 기술 비즈니스는 다양한 연구 기관 및 학술 단체가 개별적으로 구축 한 상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기술과 인터넷이 효과적이어야하고, 정보 기술을 통합하여 승수 효과를 달성하고, 이러한 기술의 시너지가 산업 발전을 가져오고 국가 경쟁력을 강화해야합니다.

인터넷 및 정보 산업은 국가의 산업으로 부상하고 있으며,이 분야에서 당면한 어려움을 예측하고 해결하는 것이 시급합니다. 기업과 컴퓨터, 통신 및 기술적 인 문제에 종사하는 사람들 간의 모든 전자 정부 거래는 인터넷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인터넷과 정보 기술의 중요성과 발전으로 인해 위험이 초래되었습니다.

기업 및 정부 기관, 기업은 시민들간에 정보를 공유해야하며, 필요한 모든 기술을 표준화하고 통합하는 방법을 개발해야합니다. 또한, 정보를 보호하기위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인터넷이 여전히 매우 중요합니다.

지금까지 저희의 개발은 현재 인터넷 및 통신 기술에 대해 대담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이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능 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광역 네트워크, 인터넷, 정보 기술, 비즈니스를 저렴하고 신속하게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알고 있습니다. 인터넷 정보 기술의 활성화는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학술 협력의 생산과 함께 대학 및 정부와 산업계의 교육 및 연구 역량은 다음과 같아야한다.

 

- 인터넷 기술, 인적 자원 및 정보 기술은 커리큘럼 개발 및 교육 기관의 대량 생산을 가능하게합니다.  

- 연구 업무 및 연구 프로젝트를 통합 및 수행하기 위한 인터넷 및 정보 기술 개발.  

- 발표 및 강의를 위한 연구 및 관련 기술을 장거리 통신의 가능성과 함께 공동으로 개최 할 수 있습니다.  

- 회의 개최, 저널 출판 및 관련 문헌.  

- 표준화 개발 및 비즈니스 지원 수립을위한 기술,  상호 이익을 증진시키는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