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사무국 입니다.
* 발표자 및 교신저자분께 이메일 발송 되었으며, 같은내용으로 학회 홈페이지(www.ksii.or.kr) 공지사항에 공지됩니다.
1. 발표 일정(4월 27일(목) 총회 및 시상식 / 28일(금) 논문 발표)
현재 첨부된 파일에서 본인이 제출하신 논문번호, 발표자성명, 소속으로 검색하셔서 발표날짜 및 시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발표자 성명은 시스템 신청 시 선택된 발표자성명으로 실제 발표자와 상이할수 있습니다.
* 상세세션배정표(논문제목 및 저자명(소속))는 최종본 내용 반영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4월 27일(목)
15:00~17:00 등록
17:00~17:40 임시총회 및 시상식
4월 28일(금) - 각 세션별 발표 룸은 상세 프로그램 안내시 확인 가능
09:00~ 14:00 등록
10:00~12:00 논문발표(구두세션 6)
10:30~12:00 오전 포스터세션1
12:00~14:00 점 심
13:00~15:00 논문발표(구두세션5)
13:00~14:30 오후 포스터세션2
* 구두발표자분들은 세션 및 순서 반드시 확인하시고, 발표10분내, 질의응답 5분내의 발표자료 PPT로 개별로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 포스터 발표자분들은 A4사이즈 기준으로 PPT 8장이내 분량으로 자료를 출력해 오셔서, 지정된 장소에 부착하셔야 합니다.
현장에 포스터 판넬(폼보드제공, 사이즈 60*90cm / 예: A4 8장 부착가능) 제공되며, 사이즈내로 자유롭게 포스터부착물 만들어 오시면 됩니다.
반드시 미리 출력해오셔야 하며, 현장에서는 출력을 도와드릴수 없습니다.
*** 코로나 확진 등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대면 참석이 어려우신 경우,
학회에 사전 연락 취하시어 확인 후, 사유서(자유양식) 및 발표자료를 4월 24일(월)까지 학회 이메일(ksii@ksii.or.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대체발표 자료
- 구두발표 / 10분이내의 MP4 비디오 파일로 HD format (1280 x 720) 혹은 그 이상의 화질로 녹화된 동영상
- 포스터발표 / PPT파일 A4 8장 분량 자료(A4 외 용지크기 지원 안됨)
- 사전등록에는 프로시딩, 프로그램, 기념품, 중식(28일(금) / 현장에서 받으신 쿠폰으로 사용 가능, 분실 시 재발급 불가)이 제공됩니다.
아직 등록을 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등록절차 진행해주시기 바라며, 등록여부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취소 처리 되어 최종 프로그램에서 제외되실 수 있습니다.
2. 셔틀버스 운행 수요 조사 요청 (기존 설문신청자는 중복 신청 안하셔도 됩니다)
개최지 인근 주요 역에서 행사 개최지까지 셔틀 버스 운행을 위한 수요조사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수요 조사 후 탑승 인원에 따라 실제 운행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수요조사 인원이 미달될 경우 운행을 하지 않을수도 있으니 답변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forms.gle/9uQM988MjDzkj8sz8
운행 노선이 확정되면 노선 및 탑승 시간 재공지 해 드리겠습니다.
3. 등록 안내(사전등록 하신분들만 내용만 참조하시면 됩니다.)
등록 관련
https://www.manuscriptlink.com/society/ksii/conference/spring2023/registration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해당하는 사전등록비 선택하시고, 편수를 설정하시면 다수 편수를 한번에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은 온라인카드결제 및 무통장입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단말기 결제 신청은 현장에서 단말기로 결제하는 부분으로 연구비 카드 중 온라인 결제가 안되는 상황 외 신청 자제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단말기 현장 결제 신청 시(연구비카드포함) 사전등록비가 아닌 현장등록비로 진행됩니다.)
발표자는 학부생 발표자를 제외하고 반드시 학회 연회비를 납부하신 회원이어야 합니다. (연회비 납부가 되지 않으신 분들은 비회원등록비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 학부생 발표자인 경우 연회비 납부 없이 사전등록비 결제 가능
- 등록하시는분의 회원등급에 맞는 금액으로 선택하셔서 결재진행하셔야 합니다.(학부생 / 석사과정중(재학중)이 아니신 기관, 회사 재직자, 박사과정은 정회원으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 정회원 및 종신회원 : 200,000원(~4월 10일까지) / 250,000원(4월 11일부터~)
* 준회원(석사과정) : 150,000원(~4월 10일까지) / 200,000원(4월 11일부터~)
* 학부생 : 100,000원(~4월 10일까지) / 150,000원(4월 11일부터~)
* 비회원 : 300,000원(~4월 10일까지) / 350,000원(4월 11일부터~)
- 사전등록에는 프로시딩,프로그램,기념품, 중식(4월 28일(금)) 제공
* 논문등록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4월 10일까지 등록을 해주셔야 프로그램 및 프로시딩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4월 10일까지 사전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무통장 입금]계좌번호: 수협 1010-1183-1390 (예금주 : 한국인터넷정보학회)
무통장 입금 하시는 경우 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발급처의 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하셔서 이메일(ksii@ksii.or.kr)로 신청하시면 전자계산서 발급 진행 됩니다.
◆ 학술대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카드 결제 하신 경우 학회 직인 포함된 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며, 이메일(ksii@ksii.or.kr)로 신청하시면 발급 진행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