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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필독] ICONI 2025 프로그램 및 발표자/참가자 유의사항 안내



안녕하세요

한국인터넷정보학회 사무국입니다.

 

ICONI 2025 논문 투고 및 등록 감사드립니다. 

발표세션(순서) 및 발표 준비사항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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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학술행사는 일본 오키나와 컨벤션센터 컨버런스 빌딩 B 1층에서 진행됩니다.

 

1. 행사 논문발표장 

Okinawa Convention Center Conference Building B 1F   https://www.oki-conven.jp/
4-3-1 Mashiki, Ginowan City Okinawa 901-2224, Japan / TEL: +81(0)98-898-3000

  * 등록대 및 발표장은 Okinawa Convention Center Conference Building B 1F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행사장 위치 참조: https://iconi.org/venue_info 

 

2. 컨퍼런스 행사일정은 12월 14일(일) ~ 17일(수) 이며, 논문발표는 12월 15일(월) ~ 16일(화) 양일간 진행되며, 반드시 본인 논문의 세션번호 및 시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각 세션별로 질의응답이 진행됩니다. 해당 발표자 논문에 대한 질문에 성실히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션 변경 불가)

* 첨부된 프로그램에서 시간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3. Lunch (15일 ~ 16일 / 1회 선택사용) & Banquet (16일)은 해당일에만 제공되며,

뱅킷이 포함된 Early/Regular/Additional registration 등록자 및 별도 티켓($150)을 구입하신 분들만 사용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추가 구입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티켓 분실 시 재발급 되지 않으니 등록 수령 시 보관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명찰에는 Lunch & Banquet 티켓이 동봉되고 있고, Banquet은 행사 당일 등록대에서

사전 좌석배정 후 행사장 입장 시 티켓 제출 및 배정된 테이블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 Lunch (15(월) 12:00~13:30, 16일(화) 12:00~14:00 양일 중 택 1회 사용 가능), 이용 날짜 사용 관련하여 조사 예정

* Banquet (16(화) / 17:00 ~ 18:30(1부), 19:00~20:30(2부)) : (Okinawa Prince Hotel Ocean View Ginowan All Day Dining Jinon1F)

중요:  Banquet은 외부 호텔이며 도보로 이동가능합니다. 현지 장소 관계로 1부, 2부 나눠서 진행됩니다. 이용시간 관련하여 이용조사 안내 예정입니다.

- 반드시 티켓을 소지하고 참석해주셔야 합니다.

- Banquet 위치 참조: https://www.princehotels.com/ginowann/

 

** Early/Regular/Additional registration 은 Full registration에 해당하며, 

프로그램북, 프로시딩(파일 다운로드로 제공), 기념품, Lunch & Banquet ticket,

참가확인서(이메일(ksii@ksii.or.kr) 신청하시면 행사종료 후 순차적으로 발급, 발송)

 

4. 논문 발표 시간 확인 요청

- 구두(oral)

- 포스터(Interactive Presentation Session)

Session 1, 5(KETI Workshop I), 9, 13(KETI Workshop III), 17)) 

 

5. 구두발표(oral Session)는 발표자료를 개인 usb에 준비하셔서 행사장 노트북에 연결 사용하시고 발표 10분, 질의응답 5분 내로 진행됩니다.

 

구두발표자는 불참 시 사전에 제출한 동영상으로 대체됩니다. (12월 10일까지 동영상 제출하신 분들만 해당됩니다)

- Video Presentation Guidelines / Video File Deadline: Dec. 10, 2025
Followings are detailed specifications for your video presentation.

Use PowerPoint: Create your presentation using PowerPoint slides.
Presentation Time: Ensure that your presentation is 10 minutes or less in duration.
File Size: 100MB or less.
File Format: Save your video presentation in the *.mp4 format. It is recommended to use the H.264 codec for compatibility and quality.
Resolution: The recommended resolution for your video presentation is 1280x720 or 720p.
File Naming: Session number_Specifier name (affiliated)
Ex) S1-1_Gildong-Hong (Korea University)

 

6. 포스터 발표(Interactive Presentation Session)의 경우 현장에서 60*90 사이즈의 포스터 보드가 설치되며,

A1 1장(전지 반사이즈 / 부득이한 경우 A4 8장내로 준비)로 반드시 출력해서 가지고 오시길 바랍니다. (현장에서 출력 서비스 안됩니다.)

 

포스터 발표자 불참 시 불참 사유서(자유양식) 및 A4 8장 분량의 PPT 자료(불참 대리 부착의 경우 A1 사이즈 불가)를

12월 10일까지 보내주셔야 합니다.

- 대체 발표 자료 제출 안내는 이미 공지된 내용으로 확인만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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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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